Views 38 Votes 0 Comment 0

"미니언즈 2: 그루의 부상" (Minions: the Rise of Gru) 심리 분석 보고서

 

1. 개요

"미니언즈 2: 그루의 부상"은 2022년 개봉한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로, 2015년 영화 "미니언즈"의 후속작이다. 이 영화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슈퍼 악당이 되겠다는 꿈을 꾸는 어린 그루와 그를 돕는 미니언들의 모험을 다룹니다.

 

2. 주요 등장인물

그루: 슈퍼 악당이 되겠다는 꿈을 꾸는 어린 소년

미니언즈: 그루를 돕는 노란색 생명체

와일드 나클즈: 1970년대 최고의 악당 집단

벨보텀: 와일드 나클즈의 리더

스트랫스: 와일드 나클즈의 멤버

해브리: 와일드 나클즈의 멤버

장클러: 와일드 나클즈의 멤버

드류: 그루의 오랜 친구

 

3. 심리 분석

 

3.1. 그루의 성장

"미니언즈 2"는 그루가 어린 소년에서 슈퍼 악당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영화 초반 그루는 슈퍼 악당이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어리고 경험이 부족한다. 하지만 미니언즈의 도움과 자신의 노력으로 점차 성장하며, 결국 와일드 나클즈의 새로운 리더가 된다.

이 영화는 어린이의 꿈과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그루는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3.2. 미니언즈의 충성심

미니언즈는 그루를 돕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한다. 그들은 그루의 명령에 복종하고, 그루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헌신한다.

이 영화는 미니언즈의 충성심과 희생정신을 보여준다. 미니언즈는 그루를 위해 자신의 목숨을 바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3.3. 악당의 매력

"미니언즈 2"는 슈퍼 악당들의 매력을 보여준다. 와일드 나클즈는 악당이지만, 유머러스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

이 영화는 악당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고, 악당도 인간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3.4. 유머와 액션

"미니언즈 2"는 유머와 액션으로 가득한다. 미니언즈의 코믹한 모습과 액션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영화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다.

 

4. 결론

"미니언즈 2: 그루의 부상"은 어린이의 꿈과 성장, 충성심, 악당의 매력, 유머와 액션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룬 재미있는 영화이다. 이 영화는 심리 분석적 관점에서도 흥미로운 작품으로 평가된다.